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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셜오퍼는 판매자 회원님들의 재고 부담을 없애기 위해 기본적으로 소비자 고객에게 1개씩 배송하고 있으므로 판매자 회원님은 재고 부담 없이 판매에만 집중하시면 됩니다. 주문이 들어오면 ‘받는 사람 이름, 연락처, 주소’에 소비자 고객님의 정보를 복사 붙여넣기 하여 스페셜오퍼에 한 건씩 주문 넣으시거나 주문건수가 많을 경우 엑셀대량주문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주문하시면 소비자 고객님에게 직접 배송됩니다.
스페셜오퍼 공급업체는 부득이한 사유로 재고관리가 실시간으로 반영되기 어렵고 주문 후 품절/단종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런 경우가 빈번히 이루어지는 업체는 스페셜오퍼에서 강경 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주문건을 1:1상담 문의로 취소요청해 주시면 취소 요청 승인하여 바로 적립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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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송처가 다를 경우 묶음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일부 제품의 경우 발송처가 같아도 묶음 배송이 안될 수 있으며 이런 경우 주문이 들어오면 스페셜오퍼에서 별도의 안내를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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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송처 코드가 같더라도 실제 출고지가 다른 경우, 한 박스 최대 포장 수량을 초과하는 경우 추가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주문이 들어오면 추가 배송비 관련하여 스페셜오퍼에서 별도의 안내를 드립니다.
배송날짜 및 시간 지정은 불가합니다. 출고 후 배송에 관해서는 택배사 및 배송 지역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으며 송장 조회 후 배송 관련 문의사항은 해당 택배사로 문의 해 주시면 더욱 신속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적립금 사용 및 환불 내역은 마이페이지 > 적립금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페셜오퍼에서는 적립금 자동충전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마이페이지>적립금조회>전용가상계좌신청 클릭하시면 회원님 전용가상계좌가 발급됩니다.적립금은 10만원 단위로 입금 가능합니다(최소금액 10만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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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셜오퍼의 판매가는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매달 거래가 마감되면, 익월 10일 이내에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회원정보에 등록한 이메일을 통해 익월 10일까지 세금계산서가 도착하게 됩니다. 세금계산서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으실 경우, 익월 10일 이후에 직접 국세청 홈텍스 사이트에서 발행된 내역을 조회 및 출력 가능합니다.
오픈마켓에 상품 등록시 반품 및 교환 주소지는 각 회원님의 회사 주소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소비자에게 반품, 교환 주소 문의가 올 경우 받은 제품 겉상자에 붙어있는 택배 송장번호의 택배 발송 주소로 다시 보내달라고 안내하시어 실제 발송처로 입고될 수 있도록 안내해주셔야 합니다. 고객님이 제품 겉상자를 버려서 택배 주소를 모른다고 말씀하시면 스페셜오퍼 1:1상담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바랍니다. 스페셜오퍼로 반품&교환 제품이 도착할 경우 스페셜오퍼는 그 제품의 발송처로 제품을 다시 보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며 그에 해당하는 배송비를 판매자 회원님에게 부과하게 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가격이 표기되어 있거나 소비자가 준수를 요망하는 제품의 경우, 반드시 소비자가격을 준수하여 판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비자가격을 준수하지 않고 판매하는 경우 긴급 메시지 / 경고전화 / 회원인증취소 등의 방법으로 소비자가격을 준수하도록 강제합니다.
스페셜오퍼는 중요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그 내용을 전체 메일 또는 문자로 공지 드리고 있습니다. 스페셜오퍼 판매자 회원제 특성상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하여 전체 메일/전화/문자 수신은 반드시 해주셔야 하며 이는 스페셜오퍼 판매자 회원의 자격 유지를 위한 의무사항입니다. 연락이 원활하게 되지 않을 경우 판매자 회원 탈퇴 처리가 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온라인으로 판매하고자 할 경우, 통신판매업 신고가 되어있어야 하며 별도로 ‘의료기기판매신고증’을 발급받아야 합니다.
스페셜오퍼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재화 또는 용역의 거래와 관련하여 공급자 또는 판매자를 대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신고증을 소지하지 않고 의료기기를 입점 및 판매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스페셜오퍼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고 해당 당사자에 그 책임이 있음을 알립니다.
온라인으로 판매하고자 할 경우, 통신판매업 신고가 되어있어야 하며 별도로 ‘건강기능식품 판매 신고증’을 발급받아야 합니다.
스페셜오퍼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재화 또는 용역의 거래와 관련하여 공급자 또는 판매자를 대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신고증을 소지하지 않고 건강기능식품을 입점 및 판매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스페셜오퍼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고 해당 당사자에 그 책임이 있음을 알립니다.
식약청으로부터 의약외품 허가받은 제품을 제외하고는 약사법 제61조 2항에 따라 의약품이 아닌 제품을 의학적 효능•효과 등이 있는 것으로 오인될 우려가 있는 표시를 하거나 이와 같은 내용의 광고는 할 수 없습니다. 병명이나 질병, 의학적인 효능•효과(치료 및 예방효과)와 사용전/후 비교 사진, 신문이나 문헌 등의 자료 인용은 허위과대광고에 해당됩니다. 사용전/후 비교 사진의 경우 사용전 사진과 사용 후 사진 둘 중에 한가지만 사용가능하며, 모자이크 등의 처리를 하실 경우 문자인식이 불가능하도록 완전히 지워주셔야 합니다. 또한 단어의 일부를 [ * , ㅇ , ♥] 등과 같은 특수문자로 대체하여 무*, 아*피, 습* 등과 같이 기재한 경우에도 식약청 제재 대상이므로 삭제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해당 제품이 의약외품으로 허가받은 제품이라면 의약외품 허가번호 또는 제품에 표기된 의약외품이란 문구를 촬영하여 이미지로 상세설명에 노출해야 합니다.(허위로 기재하실 경우 관련 법 위반으로 법적 처벌을 받으실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전관리법에 의해 안전확인표시가 있는 인증제품을 제외하고는 전기생활용품안전법 등 안전관리법 제19조에 따라 상품 등록 및 게시할 수 없습니다. 또한 기능, 안전인증을 받은 것으로 오인될 우려가 있는 표시를 하거나 이와 같은 내용의 문헌 등 자료 인용은 허위과대광고에 해당됩니다. 인증기간 도래 및 안전검사 기준을 위반하여 검사를 진행한 경우 관련 법령에 의해 처벌대상에 해당됩니다. 스페셜오퍼도 이러한 법규를 준수하기 위해 공급사로부터 제품 이미지를 받을 경우 꼼꼼하게 체크 및 수정하여 스페셜오퍼 쇼핑몰에 등록하고 있으나 일부 체크가 누락되어 과대광고성 이미지가 스페셜오퍼에 등록 될 수도 있으니, 판매자 회원님께서도 제품을 등록하실 때 과대광고성 내용이 있는지 꼼꼼하게 체크하셔서 이미지 수정을 하신 뒤에 사용하셔서 각자 피해가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과대광고, 허위광고로 문제가 될 경우 제품을 판매하는 최종 판매 당사자에게 법규가 적용되므로 판매자 각자의 책임임을 명심하시고 꼼꼼하게 체크 및 수정하여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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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자율 : 공급한 가격에 판매자의 이익을 붙여 판매하는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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